1. 비회원도주문할수있나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주문 내역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주문번호, 주문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입력하세요.  주문이 되면  송장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사이트내 배송조회 사이트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나, 배송접수 이후의 주문의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4. 주문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중 선택하시어 결제하시면 됩니다.

5. 현금으로결제하는방법을알려주세요.
무통장입금
- 결제방법선택시, 현금>무통장입금 선택→입금자 이름 등록→주문확인 및 주문완료 (※주문완료후, 필히 "주문번호"를 확인요망)
- 농협, 국민, 우리, 신한, 우체국, 외환, 기업, 제일, 시티은행(모듈선택)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고유계좌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고객전용계좌와 입금금액이 정확해야만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시 송금수수료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송금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입금하시면 2분~3분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어 고객님의 주문에 결제처리됩니다.
- 해외 은행에서는 환율등의 문제로 인터넷뱅킹 /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